최신 IT정보

아이폰에서 자녀폰 제어가능 SK텔레콤 ZEM

노쓸모 2024. 9. 20. 15:03

이제까지는 아이들의 스마트폰으로 아이폰은 적당하지 않았습니다.

그 이유로는 아이폰은 갤럭시처럼 저가형 모델이 없을뿐더러 자녀의 스마트폰을 제어할만한 앱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안드로이드 폰은 구글 자체 자녀 관리 제어앱인 패밀리링크나 통신사전용 자녀제어앱이 사용이 가능했지만

아이폰은 이런 통신사 전용 자녀 스마트폰 제어앱 조차 사용이 불가능했었습니다.

SK 텔레콤 ZEM

하지만 이런 걱정은 이제 SK텔레콤에서는 안 하셔도 될것같습니다.

안드로이드에서만 가능했던 자녀폰 관리 제어앱 ZEM이 아이폰에서도 사용가능하도록 iOS 버전으로도 출시했기때문입니다.

 

게다가 이번에 iOS버전으로 출시하면서 기존의 ZEM기능도 대폭 손봤습니다.

그 중 새로운 기능인 '안심지도'는 밤늦게 자녀가 갑자기 아플때 갈수있는 근처 병원 또는 약국의 정보를 알려주는 기능입니다.

이 외에도 아이가 도움이 필요시 찾아갈수 있는 아동안전지킴이집 위치와 어린이 교통사고가 자주 발생하는 지역등 의 정보 또한 볼수가 있어 부모님들께는 요긴한 정보가 될수 있습니다.

또 '안심 리포트'기능은 아이가 스마트폰을 사용시 유해한 정보에 노출되었을시 차단해주고 앱 마켓에서 결제차단등의 자녀보호현황을 부모에게 알려주게 됩니다.

게다가 아이가 보행시에 스마트폰을 사용하게 되면 알람으로 경고까지 해주게 되어 아이들 사고를 미연에 방지할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10월까지 ZEM이벤트

이러한 ZEM기능 업데이트와 아이폰 ios버전 출시 기념으로 올해 10월까지 ZEM요금제 이용자들에게 기본데이터를 1.5배 더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이제 아이들이 아이폰을 사달라고 해도 자신있게 사주는 슬기로운 으른이가 될수 있겠네요.

(비싸서 안 사주는거 아니라는거..)

아이폰이라고 해서 모두 다 비싼건 아닙니다.